1학년 第1学年
커뮤니케이션론, 광고원론, 홍보원론
交流论、广告原论、宣传原论
2학년 第2学年
전략적기획론, 브랜드커뮤니케이션, 여론과 트렌드, 크리에이티브에드버타이징카피라이팅, 디 지털뉴스라이팅, 디지털미디어, 매체원론, 설득커뮤니케이션, 광고홍보연구방법론
战略企划论、品牌传播、舆论和趋势、创业广告文案、数字媒体、媒体原论、说服力传播、广告传播研究方法论
3학년 第3学年
AD&PR프로젝트, 매체기획, 디지털사이니지론, 데이터애널리틱스, 디지털페르소나, 혁신적사고와기업가정신, 수용자와미디어전략, 이노베이션 마케팅, 위기와재난대응커뮤니케이션, 헬스 커뮤니케이션, 소비자심리, AD/PR과 사회, 광고홍보캡스톤디자인1,2, 심화데이터애널리틱스
广告和公关项目、媒体规划、数字标牌理论 、数据分析、数字角色、创新思维和企业家精神、受众和媒体策略、创新营销、危机和灾难响应沟通、健康沟通、消费者心理、ad 广告与公关和社会、广告宣传顶点设计 1·2、深度数据分析
4학년 第4学年
브랜드캠페인, 디지털광고실습, 사회마케팅, 디지털미디어광고제작, 광고홍보특별주제, 인터렉티브캠페인, 국제전략커뮤니케이션, 소비자조사프로젝트
品牌宣传、数字广告实习、社会营销、数字媒体广告制作、专题广告促销、互动广告、国际战略传播、消费者研究项目
광고/홍보 대행사, 매체사, 디지털 광고대행사, 콘텐츠 제작자, 창업, 일반기업 마케팅/브랜드/홍보 부서, 리서치회사, 외국계기업, PD, 정부 공공 기관, 교수
广告/传宣代理公司、传媒公司、数字广告代理公司、内容制作人、创业、一般企业营销/品牌/宣传部门、研究公司、外企、PD、政府公共机关、教授